PRODUCT SEARCH

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(s) correctly.

검색 SEARCH
게시판 상세
제목 백화점 구매자 A/S 안내
작성자 제품등록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17-05-10
  • 추천 추천하기



엔클레어 백화점 구매자 A/S 안내




엔클레어는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매장이 따로 운영중입니다. A/S도 따로 진행되는데요,


백화점 오프라인 구매자는 각 백화점 매장에 위치한 통합수선실에 A/S 맡겨주세요.



기간은 3~4주 정도 소요됩니다.






[ A/S 안내 ]




엔클레어의 일부 제품은 A/S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
A/S 의뢰 전 매장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^^






1.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온라인 A/S 의뢰는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왕복 배송비 6000원의 비용이 듭니다.




2. 상품의 손상 정도에 따라 A/S가능 여부가 확인 가능합니다.

발송 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enclair (하얀색 프로필 사진) 추가 후 문의 바랍니다.




3. 자체 결함시 구입 후 7일이내 연락주신다면 무상교환 해드립니다^^




4. 일반적인 경우, 인덱스/큐빅/습기로 인해 발생하는 수리는 자체 결함으로 보지 않습니다.





 A/S수선 및 보상규정

                   기간                     

 사용상 부주의 경우 - 유상 A/S

제품 자체 결함시 - 무상 교환

 구매일로부터

 7일이내

 사용상 부주의 - 유상 A/S

 1년이내









전화 연결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.


카카오톡 아이디 enclair (하얀색 프로필사진) 로 문의 주시면 빠른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^^









  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