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클레어 백화점 구매자 A/S 안내
엔클레어는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매장이 따로 운영중입니다. A/S도 따로 진행되는데요,
백화점 오프라인 구매자는 각 백화점 매장에 위치한 통합수선실에 A/S 맡겨주세요.
기간은 3~4주 정도 소요됩니다.
[ A/S 안내 ]
엔클레어의 일부 제품은 A/S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A/S 의뢰 전 매장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^^
1.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온라인 A/S 의뢰는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왕복 배송비 6000원의 비용이 듭니다.
2. 상품의 손상 정도에 따라 A/S가능 여부가 확인 가능합니다.
발송 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enclair (하얀색 프로필 사진) 추가 후 문의 바랍니다.
3. 자체 결함시 구입 후 7일이내 연락주신다면 무상교환 해드립니다^^
4. 일반적인 경우, 인덱스/큐빅/습기로 인해 발생하는 수리는 자체 결함으로 보지 않습니다.
A/S수선 및 보상규정 | 기간 |
사용상 부주의 경우 - 유상 A/S 제품 자체 결함시 - 무상 교환 | 구매일로부터 7일이내 |
사용상 부주의 - 유상 A/S | 1년이내 |
전화 연결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.
카카오톡 아이디 enclair (하얀색 프로필사진) 로 문의 주시면 빠른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