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A/S 안내]
엔클레어의 일부 제품은 A/S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A/S 의뢰 전 매장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^^
1.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온라인 A/S 의뢰는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왕복 배송비 5000원의 비용이 듭니다.
2. 상품의 손상 정도에 따라 A/S 가능 여부가 확인 가능하세요,
발송 전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!
3. 자체 결함시 구입 후 7일이내 연락 주신다면, 무상교환 해드립니다. ^^
4. 일반적인 경우, 인덱스 / 큐빅 / 습기로 인해 발생하는 수리는 자체 결함으로 보지 않습니다.
AS 수선 및 보장 규정 | 기간 |
사용상 부주의 경우 - 유상 A/S 제품 자체 결함시 - 무상 교환 | 구매일로 부터 7 일이내 |
사용상 부주의 - 유상 A/S | 1 년 이내 |
ENCLAIR 고객센터
카카오톡 아이디 : enclair (하얀색 프로필 사진)
평일 10:00 ~ 17:00 ( 토,일 공휴일 휴무)
A/S 접수 주소 : 서울 마포대로 173 현대하이엘 오피스텔 1312호 엔클레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