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엔클레어 제품 A/S 안내
NAME 게시판만 관리 (ip:)
  • DATE 2017-04-22
  • LIKE Like!
  • VIEW 328
RATE 0점

 

 

 

 

 

[A/S 안내]

 

엔클레어의 일부 제품은 A/S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
A/S 의뢰 전 매장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^^

 

 

 

 

1.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온라인 A/S 의뢰는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왕복 배송비 5000원 비용이 듭니다.

 

2. 상품의 손상 정도에 따라 A/S 가능 여부가 확인 가능하세요,

발송 전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!

 

3. 자체 결함시 구입 후 7일이내 연락 주신다면, 무상교환 해드립니다. ^^

 

4. 일반적인 경우, 인덱스 / 큐빅 / 습기로 인해 발생하는 수리는 자체 결함으로 보지 않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AS 수선 및 보장 규정

 기간

 사용상 부주의 경우 - 유상 A/S

 제품 자체 결함시 - 무상 교환

  구매일로 부터

7 일이내

 사용상 부주의 - 유상 A/S

 1 년 이내

 

 

 

 

ENCLAIR 고객센터 : 070-4114-0412

카카오톡 아이디 : enclair

평일 10:00 ~ 17:00 ( 토,일 공휴일 휴무)

 

A/S 접수 주소 : 서울 마포대로 173 현대하이엘 오피스텔 1312호 엔클레어

 

 

 

 

FILE 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