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DUCT SEARCH

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(s) correctly.

검색 SEARCH
게시판 상세
제목 엔클레어 제품 A/S 안내
작성자 게시판만 관리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17-04-22
  • 추천 추천하기

 

 


 

 

 

[A/S 안내]

 

엔클레어의 일부 제품은 A/S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
A/S 의뢰 전 매장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^^

 

 

 

 

1.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온라인 A/S 의뢰는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왕복 배송비 5000원 비용이 듭니다.

 

2. 상품의 손상 정도에 따라 A/S 가능 여부가 확인 가능하세요,

발송 전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 바랍니다!

 

3. 자체 결함시 구입 후 7일이내 연락 주신다면, 무상교환 해드립니다. ^^

 

4. 일반적인 경우, 인덱스 / 큐빅 / 습기로 인해 발생하는 수리는 자체 결함으로 보지 않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AS 수선 및 보장 규정

 기간

 사용상 부주의 경우 - 유상 A/S

 제품 자체 결함시 - 무상 교환

  구매일로 부터

7 일이내

 사용상 부주의 - 유상 A/S

 1 년 이내 

 

 

 

 

ENCLAIR 고객센터 

카카오톡 아이디 : enclair  (하얀색 프로필 사진)

평일 10:00 ~ 17:00 ( 토,일 공휴일 휴무)

 

A/S 접수 주소 : 서울 마포대로 173 현대하이엘 오피스텔 1312호 엔클레어

 

 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